电话:18158912091

인상 지난(2)

‘집집마다 호수와 버드나무가 있네’라는 구절로 대표되는 경치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곳이다. 깊은 역사와 문화도 없고 특별히 낭만적인 분위기도 없지만 독특한 문화와 매력을 갖고 있다. 샘물 한통 담고 차를  우리면서 백화주극장에 가서 전통 곡예를 듣고 호성하를 따라 산책한다.여긴 휴양을 위한 곳이다.

교통

직항비행기 산택하여 지난에 도착해 버스나 택시를 타고 숙소호텔로 고고~지난의 여행  시작!

베이징,상하이,옌타이,칭다오의 직항비행기를 산택하여 고속철도타고 제남에 도착한다.

참고:베이징-지난 1시간30분

상하이-지난 3시간

옌타이-지난 3시간30분

칭다오-지난 2시간

따밍호

인상 지난(2)

따밍호수는 지난에 있는 수많은 샘물이 모여 만들어진 천연 호수이며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유적이 많아 예로부터 ‘천성의 명주’라고 불렸다. 2009년에는 중국세계기록협회 ‘중국최고의 수변경관’에 선정되었다.

따밍호수 일대에는 역대 건축물들이 즐비하다. 수변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리샤정(历下亭), 티에공치(铁公祠), 베이지묘(北极庙), 후이보루(汇波楼) 등 20여개의 다양한 명소가 즐비해 눈을 즐겁게 한다. ‘강북의 제일루’라고 불리는 초연루(超然楼)에 오르면 따밍호수의 전체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주소: 리샤구 따밍호수로273호

开放时间:

오픈 시간:

성수기:5시-6시30분은 아침 운동 시간,17시30분-20시30분은 저녁 운동 시간;

걸린시간:2-3시간

五龙潭우롱탄

인상 지난(2)

오룡담은 수조말기, 당초엽의 산동영웅 진경의 전설과 관련되는데 전설에 의하면 진경의 저택이 첫번째 호우후에 무너진 곳이 바로 오늘의 오룡담이라고 한다.

제남 고성의 서문 밖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으로 표톨천을 접하고, 북쪽으로 대명호를 잇는 담주의 이름난 샘이 많아 오룡담천군을 이루고 있다. 주요 경관은 오룡담(五龍丹)으로 명명되었으며, 오룡담(五龍談)은 수당(隋唐)의 영웅 진경(秦慶)의 저택으로 알려졌으나 폭우로 내려앉아 지금의 오룡담(五龍談)이 되었다. 남북조원의 정수를 겸한 건축양식으로 담·지·계·항 등의 경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샘군 주변의 27개 천지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공원내 명승고적 및 신축경관으로는 진경고택지, 중공 산둥성 지도기관, 명사각 등이 있다.

포인트: 오룡담공원에는 각기 다른 형태의 옛 명천 26곳이 산재해 방대한 오룡담천계를 이루고 있으며, 제남의 4대 명천군 가운데 가장 수질이 좋은 샘군이 되었다. 진경 고택의 비석은 오룡담에 세워졌다. 천성에는 ‘용담관어’라는 명사각도 있어 큰 승상을 안겨준다.

오픈 시간:

4월10일-10월9일:7시-19시;

10월10일-익년4월9일:7시-18시

걸린시간:한 시간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