电话:18158912091

지난 스페셜 민박

도시의 소란과 멀리 떨어져있고 세속의 분란이 없는 곳에서 생활을 느끼면서 자신의 가장 진실한 생명상태를 감지한다.

민박집에 가서 한동안 지내며 새소리와 꽃향기 속에서 자연 깨어나 다시 도시로 돌아왔을 때, 모든게 다시 시작된다.

동행은 가장 긴 사랑의 고백이고, 기다리는 것은 가장 영원한 약속이다. 가족들과 함께 시와 먼곳으로 간다.

지난 스페셜 민박

웨무산쥐(阅木山居)은 상대적으로 독립된 미국식풍격으로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있고 한면이 조경이다.화려한 민박 시설에 넓은 욕조를 갖추어 세상에 지친 몸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지난 스페셜 민박

구산절벽우에서는 산하를 조망하는 절세의 땅이라 불린다.비바람 속에서 몸과 마음을 요양할 수 있는 비결 중의 하나다.사랑, 가족애, 우정, 한 치의 시간은 한 치의 금이다! 노인과 어린이가 함께 모여서 작은 가족파티를 열고지나와서야 알게 된, 가족동반이야말로이 인생의 영원한 약속이다.

지난 스페셜 민박

샘물가에 있는 민박집은 제남 백화주 역사문화거리 구역 내에 있고, 주변에 샘이 매우 많다. 주변에 제남의 전통 민박집”집집마다 샘물, 집집마다 수양버들”의 운치있는 집중 수용구이다.

민박집은 서쪽으로는 곡수가의 샘물이 맑게 흐르고있고 북쪽으로는 대명호의 푸른 물결이 만경하고있으며 남쪽으로는 제남의 4대 샘물군의 진주샘물군과 가깝고 동쪽으로는 곡예사에 의지하고있다.사람사는 곳에 집을 짓고 수레와 말의 시끄러운 소리가 들리지 않는 법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방의 이름은 모두 시가에서 유래한다. 호반의 맑은 소리, 초목 천취, 한가한 여경, 만들기 위해 지난 현대 심미생활.

지난 스페셜 민박

벽돌 푸른 기와 푸른, 사방에 전부 화초와 푸드로 둘러싸여 있고, 정원이 넓고, 객실이 우아하고, 풍경이 마음에들 뿐만 아니라, 햇빛이 있고, 나무가 있고, 샘물이 있고, 그리고 평온한 생활에 대한 갈구가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제남 대명 호반의 소란스러운 가운데서 한구석에 있는 차를 마시며 풍경을 감상하고 일광욕을 할수 있다.

문장에 나오는 시진들이 모두 인터넷에서 받아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으면 작가에게 연락하여 삭제하겠습니다.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