电话:18158912091

인간 선경” 붕래각

산둥반도 동쪽에 위치한 옌타이시는 중국이 처음으로 대외 개방을 실시한 해안 항구도시 중 하나로 산을 끼고 바다를 끼고 있어 연파가 가없이 넓어서 인간 요태(瑶台,신선이 사는 곳)라고합니다.

교통:

엔타이시 동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옌타이래산 국제 공항은 시내에 15km를 멀어지고, 연칭1급 고속로에 1.5km를 떨어져 있어며 현제 한국, 일본, 신가포, 마코, 홍콩의 국제 항로를 개통하고 있고, 베이징, 상하이, 광저오, 심진, 하문, 해커, 대롄, 심양, 하얼빈, 성도, 쿤명, 무한, 마코, 홍콩, 장춘, 항주, 제남등 20여개 대중도시를 연결하는 국제 항로를 개통하고 있으며 매주의 항선이 120여개 있습니다.

곤륜산

옌타이경내 도교 명산 곤륜산은 옌타이경내 최고봉으로 ‘선산의 원조’라는 미칭을 있습니다. 관광지경내 봉우리가 첩첩히 짙푸르고, 고목들이 하늘을 찌를 듯 솟아 있어 풍광이 수려하며, 환경이 신요하고 관광객이 많지 않고 원생태이어서 야외를 즐기는 사람들은 산소 흡입 탐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경내에서물놀리를 하고 새우와 물고기를 잡으며, 당지에서  피크닉을 하고 즐거운 주말을 지냅니다. 그런데 시내에서 거리가 좀 멀어서 불편해서 자가운전을 추천합니다.

유람로선 태박정관광지- 구룽지- 무연사- 악구전- 연하동

주소: 산동성 옌타이시 모평동남쪽 20km 룽천진

붕래각

 ‘인간의 선경’의 칭호를 갖고 있습니다. 전설에서 봉래, 방주, 영주 새개 선산이 신선들이 주거한 곳이며 또 진시황은 장생불노약을 구하러 동방으로 순시했으며 한무제가 신선을 방문한 곳입니다. 여러분 다 아는 ‘팔선과해’의 신화전하설이 여기에 기원했습니다.

붕래각은 북송때 건설하고, 황하루, 악양루, 틍왕각 같이 중국의 4대 명루를 불립니다. 바다를 마주하고 서니 안개가 감돌어 마치 선경에 있는 것 같습니다. 운우가 누각을 감싸면 하늘에 떠 있는 아름다움이 있고 운이 좋으면 신기루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누각의 높낮이가 들쭉날쭉하고 절묘한 배치와 독특한 양식을 갖춘 고건축물군을 이루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천후궁, 용왕궁, 여조전, 삼청전, 미타사, 척계광고리, 봉래수성, 전횡산, 수사부, 등주고선박물관, 중국선박발전진열관, 등주박물관, 등주성회당, 해변평화광장, 황발해분계선 등 2O여곳이 있습니다.

주소: 붕래시 영빈로 7번지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인간 선경” 붕래각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