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의 맥주 문화

칭다오는 산둥반도 남단에 위치하며, 중국 동부 연해지역의 중요한 교통중심지이자 해외 관광객의 중국 진출의 주요 항구이며, 중서합벽, 산, 바다, 도시가 어우러진 도시이며,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풍경대의 하나이다.

교통

칭다오의 유일한 공항은 칭다오 류팅 국제공항입니다. 경내에서는 중국 30여개 도시를 왕복할 수 있으며, 경외에서는 이미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한국 서울, 싱가포르 및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등 여러 국제, 지역 여객항로가 개설되어 있으며, 국내항로도 매우 많고 편수도 빈번하다.

기차 교통: 칭다오는 산둥반도 대동맥 교제선의 종착역이며, 베이징, 상하이 및 성도 제남까지 직통하는 고속철도가 여러 편 있다.

5`4광장

칭다오는 중국 근대사에서 위대한 5·4운동의 도화선이기 때문에 이름 붙여진 광장은 현재 대청도의 표지 중의 하나이며 음악광장보다 이곳의 관광객은 더 많다. 광장 한가운데에 있는 나선형 모양의 붉은 바람 덩어리의 조각은 “5월의 바람”이라는 이름으로 장중하고 견실하며 활기찬 애국심을 드러낸다. 

“5월의 바람”을 중심으로 서쪽으로 향해 로맨틱한 유럽식  음악광장이 있며, 둥쪽으로 향해 올림픽 요트 경기장과 연결한다. 비슷한 해변풍경과 다른경치의 격조는 회천만과 잔교관광지의 해안선보다 여기는 풍경이 더 페션하며 청도 더 현대적이다. 관장의 주변에 이 도시의 땅값이 가장 비싼 CBD가 있다. 해변난간에 의지해 현대 경제가 만든 현대적인 풍경을 돌아보면 여느 도시와 똑같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칭다오의 독특한 호탕함과 온정이 있습니다.

주소: 청도시 시남구 오문로 9호

칭다오맥주 거리

즉 등주로,  ‘맥주길’을 놀려 부른다. 이 길이 약 1000미터의  큰거리는 청도 맥주의 발원지이다. 거리의 건물이 다 유럽식이며, 도로 양측의 가게의 장식은 거리와 일체로 된다. 가게의 등불 박스가 제외하고, 지면에서 12 띠 둥물들이 맥주병을 든 특색 보도블록을 깔으며, 또한 길변의 조각도 맥주병으로 변성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마로의 컬러- 초록색이자 산동의 처음 컬러마로이다.

여기는 미식의 집합지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클럽마다 맥주공장과 연통하는 전용 수송통도가 있어서 신선한 맥주는 바로 앞에 보낸다. 미처 청도 맥주축제를 참여하면 여기에도 청도의 ‘ 식색생활’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술, 고기, 해선물도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다. 등주로에 따라 서쪽으로 참시 걸리고 천막성에 도착할 수 있다,

주소: 칭다오시 등주로 ( 태둥 웨딩드레스거리)

칭다오의 맥주 문화
칭다오의 맥주 문화
칭다오의 맥주 문화
칭다오의 맥주 문화
칭다오의 맥주 문화
칭다오의 맥주 문화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