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산 풍경구

산둥반도 동쪽에 위치한 옌타이시는 중국이 처음으로 대외 개방을 실시한 해안 항구도시 중 하나로 산을 의지하고 바다를 끼고 있어 연파가 가없이 넓어서 인간 요태(瑶台,신선이 사는 곳)라고합니다.

교통:

엔타이시 동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옌타이래산 국제 공항은 시내에 15km를 멀어지고, 연칭1급 고속로에 1.5km를 떨어져 있어며 현제 한국, 일본, 신가포, 마코, 홍콩의 국제 항로를 개통하고 있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샤문, 하이커우, 다롄, 선양, 하얼빈, 성도, 쿤밍, 우한, 마코, 홍콩, 장춘, 항저우, 지난등 20여개 대중도시를 연결하는 국제 항로를 개통하고 있으며 매주의 항선이 120여개 있습니다.

치지광의 고향

치지광은 민간의 백성들이 사랑하고 숭배하는 민족영웅이다. 이 안에 척부, 치지광병기관, 후화원, 패방길등 경점이 관광하며, 척부 문화를 느끼며, 명나라의 이야기를 안다. 그리고 교동 민속을 체험하며, 척가군의 절기 연출을 관상한다. 이외에 고주의 주변에 명나라 가정년간에 수건한 황제가 은사한 2개 패방과 숭진년간에 수건한 치지광사당도 보존하고 있습니다.  다 국가급과 성급의 중요 보호문물이다. 2개 패방이 높고 솟아서 국내의 회소한 명나라 대형 석각 진품이다.

주소; 산동성 연대 붕래시 영빈로 7번 붕래각안에

삼선산 풍경구

삼선산풍경구는 팔선과해관광지와 이웃하며, 4대명루의 하나 붕래각과 가깝게 바라본다. 산선산은 삼하대전, 붕래선도, 방호성경, 영주선경, 영주서원, 진보관, 옥불사, 십일면관음각, 만방안하등 관광지들을 구성된다. 중양이 108톰의 세계 제일 전옥워불( 통 불상은 옥석으로 만들고 누운 조상이다), 72톰의 전옥림관음, 260톰의 십일면관음은 관광지의 진원의 보물이고 회귀진보를 불린다. 진보관안에  대량의 국가급 예술품을 진장돼서 수량이 많고, 품격이 높아서 관광객들에게  감탄하여 돌아오고 싶지 않다.

주소: 붕래각 해변로 9호

삼선산 풍경구
삼선산 풍경구
삼선산 풍경구
삼선산 풍경구
삼선산 풍경구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