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관광지

산동반도 동쪽에 위치한 옌타이시는 중국이 처음으로 대외 개방을 실시한 해안 항구도시 중 하나로 산을 끼고 바다를 끼고 있어 연파가 가없이 넓어서 인간 요태(瑶台,신선이 사는 곳)라고합 니다.

교통:
엔타이시 동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옌타이래산 국제 공항은 시내에 15km를 멀어지고, 연칭1급 고속로에 1.5km를 떨어져 있어며 현제 한국, 일본, 신가포, 마코, 홍콩의 국제 항로를 개통하고 있고, 베이징, 상하이, 광저오, 심진, 하문, 해커, 대롄, 심양, 하얼빈, 성도, 쿤명, 무한, 마코, 홍콩, 장춘, 항주, 제남등 20여개 대중도시를 연결하는 국제 항로를 개통하고 있으며 매주의 항선이 120여개 있습니다.

남산관광구
관광지는 종교역사문화원, 테마공원-하피협곡과 동해관광휴양지를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종교역사문화원내의 남산선사, 향수암, 남산도원, 영원관 등은 모두 진, 당나라 유적입니다. 세계최대의 석청동좌불(높이 38.66미터, 무게 380톤)인 남산대불과 국내최대의 실내옥불(높이 13.66미터, 무게 660톤)인 남산약사옥불은 관광지의 포인트입니다.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남산관광지

관광코스
향수암-선사-남산대불-역사박람원-도원-역사문화원(원고시대-춘추시대-옥불전-당나라/원고-남으로 장성까지 걸어간다- 삼국시기-수나라때 삭도를 타고 내려온다-당나라)- 열대우림-채부대전-원,명,청시기

주소: 옌타이시 용구시 남산관광지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