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여행 공략

태안은 산둥성 중부에 위치하며, 태산의 기슭에 치위하며, 태산을 의지해 나타나고, 산과 도시가 일체로 된다. 태안은 태산으로 이름을 얻었다. “ “태산은 안정하면 사해가 다 안정하다”라는 국태민안(国泰民安)의 의미를 담는 깊은 역사를 갖고 있는 문화 명성이다.
교통
태안은 지난 야오창 국제 공항에서 90km를 멀어진다. 현재 지난 공항은 태안에 직통하는 버스를 개통되었다. 매일 8차 발차하고, 코스 시간이 1시간 30분이다.
태산에 올아가 일출, 무송, 운해을 감상하다.
태산의 일출, 무송과 운해는 태산의 3대 기관이다. 많은 사람은 태산 일출을 보기 위해 심지어 밤에 태산에 등산했다. 태산 일출을 보는 최고 관상지인 대정의 공북석은 태산 표시의 하나로 날씨가 좋으면 운해, 옥판 경관을 볼 수 있다.

태안 여행 공략
태안 여행 공략

태산 국제 등산절
매년가을 9월에 태산은 가장 흥청거리는 등산절의 오기를 맞았다. 매년의 등산절에서 풍부하고 다양한 활동이 있다. 트레킹 등산경기, 자전거등산에 밖에 정묘하고 재미있는 무술대결경기, 고제왕 태산 봉선식등 공연이 있다.

태안 여행 공략


태산 봉선대전
중화 봉선대전은 태산 문화를 반영한 아름아운 그림이다. 태산은 역사를 갚는 산인데 봉선대전은 진인의 연출을 통해 전체 태산 문화를 반영하고, 역사의 사실을 환원하고, 이 역사 기호는 찬란한 진주를 차례로 잇다연결돼 태산을 장식하고, 또 태안을 장식하고 있다. 여기에 오면 역사를 통과하고 하늘과 땅을 만나는 것은 정말 즐거움이다.

태안 여행 공략
태안 여행 공략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