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보

역사문화가 유구한 쯔보는 약 2 천년 동안 산동의 정치의 중심지였으며 “제나라의 옛 국도”의 칭호가 있다. 노산에 걸어가서 마치 강남수향에 들어가는듯 노중(魯中)지역에서 최고붕의 수려한 산수를 느낀다. 아름다운 “천하 제일 석화동”구천동에 들어가면 자연은 부여한 진동을 느낀다. 요재성안에 변화우상하고 한 랴오재이야기를 든다.

교통

쯔보는 교제철도의 주선로에 있으며, 지난아나 칭다오에 직행하며, 고속철도를 타고 쯔보에 도착한다. 지난-쯔보 30분. 칭다오- 쯔보 1시간 30분.

중국 도자기 유리관

중국 도자기 유리관은 현재 중국 가장 큰 도자기를 주제로 박물관이다. 건축 면적은 5만 평방미터이고, 전시 면넉이 2만 평방미터이고,  전시품의 시간은 만년을 건너며, 16000건 중외 각종류의 도자기 정품을 전시한다. 전관의 지상은 5층이며 지하는 1층이 있다. 전관안에 25개 전시훌이 있으며, 도자기 전시훌, 유리전진훌과 도자·유리문화체험 3부분을 나뉜다. 소리, 광선, 전기, 영상등 최신 과학수단을 이용해 전면적으로 다 각도 도자기,유리의 발전 과정를 전시들였다.

주소: 산둥성 쯔보시 짱덴구 화광로320호

쯔보

린쯔 중국고차박물관

중국고차박물관은 후이문화유적에 위치해 있으며, 당대 중국에서 차말유적과 문물신열을 일체화를 되는 가장 완정하고, 가장 체계적이인일체화적인 박물관이다. 이 박물관은 중국고차연구성과의 집대성을 의해 중국 고대 차승의 유구한 역사와 고차 제조는 세계에서 선두를 보여준다.

쯔보
쯔보
쯔보
쯔보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