电话:18158912091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는’화동력’을 주제로 30여 개국의  388명의 예술가들이 596건의 작품을 출품해 국제 예술계의 관심을 크게 모았습니다.작품은 회화, 영상, 설치미술로 나뉜다. 중국화, 유화, 판화,  촬영, 조각등 10여 종을 포괄하고 있으며 미니멀리즘, 신표현주의, 행위예술, 관념예술등 많은 예술유파를 포괄하고 있습니다.형식이 현대적이고 예술적인 충격력이 강합니다. 이는 산동성이 최근 몇 년간에 전시회에 참가한 작품수가 가장 많고 전시규모가 가장 크며 국제화정도가 가장 높은 미술전람입니다.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

이번 전시의 작품은 다양한 예술형식으로 시각, 청각, 촉각등 여러가지방면으로 관람자에게 심미체험을 주어 전통적인 전시와 구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예술가들은 산동요소를 창작에 융합시켜 민족의 철학적인 생각과 체득을 보여주었고 일부의 실험성 강한 작품은 관람자와의 상호작용과 몰입식 체험을 중점으로 두면서 관중의 시야를 크게 넓혀주었습니다.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

예술가들은 민족과 지역의 국제적융합을 통하여 예술의 범주를 벗어나고 깊은 차원에서 문명의 상호 참조를 이루었다.

제1회 제남 국제비엔날레

이번 제남국제비엔날티는 산둥성에서 학술행사권과 학술브랜드를 세우는 데 있어서의 유익한 탐색이고, 관람자들이 현대 예술기술의 첨단을 볼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번 전시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문화예술을 초월하는 역사적 연원, 다른 문화의 전승과 달리의 국체 정체, 제남의 깊은 역사와 문화를 우수한 당대의 예술과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전성 예술창작 수준을 향상 시키고, 산동 예술의 세계로 가는 넓은 플랫폼을 세워 산동문화 사업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