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

청도는 산둥반도 남단에 위치하며, 중국 동부 연해지역의 중요한 교통중심지이자 해외 관광객의 중국 진출의 주요 항구이며, 중서합벽, 산, 바다, 도시가 어우러진 도시이며,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풍경대의 하나이다.

교통

청도의 유일한 공항은 칭다오 류팅 국제공항입니다. 경내에서는 중국 30여개 도시를 왕복할 수 있으며, 경외에서는 이미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한국 서울, 싱가포르 및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등 여러 국제, 지역 여객항로가 개설되어 있으며, 국내항로도 매우 많고 편수도 빈번하다.

기차 방면에서 칭다오는 산둥반도 대동맥 교제선의 종착역이며, 베이징, 상하이 및 성도 제남까지 직통하는 고속철도가 여러 편 있다.

현재 청도 올림픽 요트 경기장은 엄연히 청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었고, 이 도시의 활력을 구현하는 것이다.  2008년 제29회 올림픽 대회와 13회 패럴림픽 요트 대회가 바로 여기서 열리며, 대회의 모든 필수 시설은 전부 경기장 안에 위치합니다. 상상해 보라, 당시 경기의 장면이 꼭 장관이었을 것이다. 청도는 올림픽 요트 경기때문에 ‘ 중국의 요트의 도시’의 칭호를 생겼다.

관광지 안에는 두 개의 큰 형상 건물이 있는데, 하나는 거대한 올림픽 상운 횃불 조각이고, 다른 하나는 경기장 앞의 범선 조각 건물이다. 눈을 들어 바라보면 각국 국기가 하늘에서 바람에 나부끼고 있어 더욱 장관을 보이다. 여기서, 당신은 대회시설을 감상할 수 있고, 유람선을 타고 해상청도를 구경할 수 있다. 저녁에는 연인댐의 바거리에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아름다운 때는 밤, 등불이 찬한하고 다채스롭고 매력을 보여준다.

올림픽 요트 경기장은 자주 민간 대회를 개최할 것이고, 비정기적으로 개방할 것이며, 기자증, 가이드증등 같은 관련 증명서를 지참하고 입장할 수 있으며, 행운이 따른다면 깜짝 놀랄 수 있다.

주소: 청도시 시남구 부산만변 오문로 86번지(5.4광장 옆)

청도는 주로 해수욕장이 9개 있으며 즉 남해로의 제1해수욕장, 산해관로의 제2해수욕장, 태평각6로의 제3해수욕장, 대교로의 제6해수욕장, 해구로의 석노인해수욕장; 노산구 앙구해수욕장, 전복섬 해수욕장; 개발구의 금자장해수욕장과 은장장해수욕장이다.

그중에는 제1해수욕장은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석노인해수욕장은 평가도 좋고, 제2해수욕장은 유료이며 암초가 많아 웨딩사진의 성지이다.

해수욕장
해수욕장
해수욕장
해수욕장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