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산 풍경구

웨이하이시는 산동반도 동쪽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 화원도시로 꽃이 길을 가득하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고요하고 깔끔한 시용환경으로 중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산과 바다를 의지하는 지리위지을 인해 웨이하이의 해안선이 길고 한국과 오랜 무역 교류로 웨이하이는 한국의 국제적인 기운을 흠뻑 적셔주고 있다. 백사장의 꿈, 해산물 먹거리, 한류 패션, 이 작은 도시에서 바캉스, 먹거리, 쇼핑에 대한 모든 꿈을 모았다.

교통:

웨이하이시는 공항이 하나만 있고 웨이하이 시내(웨이하이시 정부)에서 약 43km 떨어져 있으며 현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양, 하얼빈, 창춘, 옌지, 청두, 시안, 지난(濟南) 등 도시 항로를 개통하고 있다. 웨이하이는 서울에서 비행시간 약 45분으로, 중국에서 한국과 가장 가까운 도시이다.

웨이하이 다수이보 국제공향주소: 웨이하이시 문등시 다수이바진

적산 풍경구

적산풍경구안에 산, 바다, 호수, 향구는 일체로 연결하며 교동의 가장 유명한 전년 고찰-법화원은 향을 사르고 복을 기원하는 곳으로 매년 수많은 한국, 일본의 관광객들이 여기에 와서 순례예불을 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해신상-적산대명신조상이 있다. 명신상 밑의 관경대에 올아가면 해안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고 매우 아름답다.

전체적으로 말하자면, 관광지에 와서 향을 피우고 예불을 기원하는 사람이 비교적 많고, 비정기적인 문화 공연도 아주 다채롭다.

주소:  웨이하이시 룽청시 스다오구 법화로

성급 레저관광지-백조호

겨울에 여기는 백조의 왕국으로 매년의 11월에서 내년의 4월까지, 수만 마리의  백조, 야생오리, 기러기들이 불원만리 시베리아, 내몽골등지에서 모여서 무리를 이루고 날아와 강림하며, 석시하고 월동해서 세계에 가장 큰 백조호를 형성되었다. 매년 명성에 따라 찾아오는 촬영애호자들이 여기에 모여서 기다리고 백조의 우미한 자태만 촬영하기 위한다.

주소: 웨이하이시 룽청시 성산진

적산 풍경구
적산 풍경구
적산 풍경구
적산 풍경구
적산 풍경구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