电话:18158912091

인상 지난(5)

 ‘집집마다 호수와 버드나무가 있네’라는 구절로 대표되는 경치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곳이다. 깊은 역사와 문화도 없고 특별히 낭만적인 분위기도 없지만 독특한 문화와 매력을 갖고 있다. 샘물 한통 담고 차를  우리면서 백화주극장에 가서 전통 곡예를 듣고 호성하를 따라 산책한다.여긴 휴양을 위한 곳이다.

교통

직항비행기 산택하여 지난에 도착해 버스나 택시를 타고 숙소호텔로 고고~지난의 여행  시작!

베이징,상하이,옌타이,칭다오의 직항비행기를 산택하여 고속철도타고 제남에 도착한다.

참고:베이징-지난 1시간30분

상하이-지난 3시간

옌타이-지난 3시간30분

칭다오-지난 2시간

콴후리

인상 지난(5)
인상 지난(5)

特色:

예날에 관후리에는 작은 왕가가 있었는데 주변의 건물들도 서로 잇닿아있었다. 서쪽 두 건물을 다시 짓는데 모두 집터를 확대하고 외부로 확장하려다보니이 거리는 갈수록 좁아져 주민들이 드나들기에 불편함을 가져왔다. 그중 한집이 경리의 친척들에게 편지를 보내 상대방을 제약할것을 요구하였다. 결국이 현달 경관이 답장한다.이웃끼리 화목함을 잊지 않아 후덕한게 부모라고 말했다. 이 집은 편지에 적확한 말이 들어맞자 주동적으로 담장을 5자 뒤로 물러섰다.이에 동정한 다른 한집에서도 다섯자 뒤로 물러나서 거리를 한장 넘게 넓혔다. 그후 거리의 다른 사람들이 집을 보수할 때에도 분분히 모방하였고 이웃과 사이좋게 지으면서 결국 길이 400 메터나 되는이 골목은 넓고 정연하게 되였다.후세 사람들은 이것에 관후소거리라는 이름을 새겼다. 제남 사람들은 너그럽고 너그러운 태도로 일을 처리하고 사람됨의 원칙을 구현한 것이다.

후에 후후리는 부용거리에 뒤이은 고대거리 모조가로 되였으며 각종 간식과 기념품도 있고 제남인과 외지관광객들이”격조”를 부용하는 곳으로 되였다.

오픈시간: 9시-22시

걸린시간:1시간

취안웨팡(泉乐坊)

인상 지난(5)
인상 지난(5)
인상 지난(5)

취안웨팡은 또한 현서항(县西巷)이라고도 한다.

관광포인트:대명호와 샘성로를 잇는 샘터 상가 이 시내에는 졸졸 흐르는 샘물이 많은 명품점과 특색있는 관광명소와 련결되여 사람들이 소비쾌락을 향유하는 동시에 샘성 제남의 취호가 푸른 산, 졸졸 흐르는 곡수를 감상할수 있게 하여 오랜 상가의 문맥과 그 깊고 긴 력사를 음미할수 있게 하였다. 개인 느낌에서”가게에”많은 주인 많은 상업적인 느낌, 많은 문학적 스타일을 충족했다 많은 가게 주인 자신의 기질 특성을 가지고 대부분의 장식 스타일, 대부분 젊고 신선합니다.웨딩촬영, 웨딩드레스와 멋진 여행사진 찍기 좋고 고양이 어미의 웨딩 사진을 보면 알아볼 수 있어요.

오픈시간:9시—21시

걸린 시간:1시간

Copyright © 2021 山东沃尔德文化旅游发展有限公司 Shandong World Tourism and Culture Development Co., Ltd